자주하는 질문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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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및 서비스> FAQ

1. 산업, 임베디드용 SSD제품 및 솔루션을 리드하고 공급합니다.
2. 고객을 만족시키는 품질과 서스만을 제공합니다.
3. 고객에게 정직한 기업이념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언제나 가장 빠른 시간에 최적의 선택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주식회사 이노웍스코리아 임직원 일동

Q1. 제품이 보증에 포함되어 있는지 어떻게 확인합니까?

Innodisk의 보증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제품 보증을 확인해야 하는 경우 보증 정책 페이지로 이동 하십시오 .

Q2.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의 유지 보수 비용은 얼마입니까?

수수료는 교체 재료와 추가 NT $ 200 검사 수수료로 계산됩니다.

Q3. RMA 프로세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무엇입니까?
RMA 프로세스 Innodisk를 참조하십시오
Q4. RMA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유지 보수를 위해 플래시 메모리, DRAM 또는 EP 모듈을 반품하려면 제품을 Innodisk로 반품하기 전에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Phone : 031-450-5877,8
Email : sales@innodisk.co.kr
Office Address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학의로 282, A동 2010호 (관양동, 금강펜테리움IT타워)

Q5. 제품이 RMA에서 반품 된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제품이 고객에게 반환되기 전에 표준 테스트 절차를 통과했습니다. 문제가 여전히 해결되지 않으면 제품을 FAE로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시스템과의 호환성 문제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Q6. 유상 유지 보수 후 보증은 어떻게 계산됩니까?
우리는 유료 유지 보수 후 6 개월 보증을 제공합니다. 별도의 유지 관리 문제인 경우 별도의 견적을 제공합니다.
Q7. 왜 PCB 표면실장 골드핑거 부분이 검게 변합니까?

모든 Innodisk DRAM PBC는 출하 전에 번인 테스트를 거칩니다. 결함 있는 제품인 경우 테스트에 표시됩니다. 플러그인이 잘못되었거나 메인 보드 커넥터 내부의 오염 물질로 인해 PCB 표면 실장 부분이 검은 색으로 바뀝니다.

Q8. 결함이 있는 제품을 Innodisk 또는 직접 계열사로부터 구매하지 않은 경우 절차는 무엇입니까?

원래 공급 업체에 Innodisk RMA를 신청하도록 요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