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 정책

WARRANTY

보증 정책

이노디스크 보증 정책

I. 보증 계약

Innodisk Corporation은 모든 Innodisk 제조 제품이 납품 전에 엄격한 품질 관리 테스트를 받도록 보장합니다. 제품과 관련하여 제품 결함 (부적합)이 발생한 경우 Innodisk는 본 계약에 따라 보증 기간 내에 제품 수리 및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I. 보증 기간

검사, 수리 및 교체 부품은 다음에 대해 무료로 제공됩니다.

보증 기간을 찾으려면 제품의 일련 번호를 입력 한 innodisk 웹사이트 ( https://www.innodisk.com/en/support_and_service/warranty )를 방문하십시오 .

III. 보증 조건

  • 보증 기간 내 서비스 : 원래 보증 기간 내에 제품을 서비스하거나 교체하면 Innodisk에서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원래 제품을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 보증 기간 외 서비스 : 원래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을 서비스하면 서비스 요금이 부과되며 서비스 대상 장치는 추가 반년 보증을 받습니다.

III. 보증 조건

  • 보증 기간 내 서비스 : 원래 보증 기간 내에 제품을 서비스하거나 교체하면 Innodisk에서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원래 제품을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 보증 기간 외 서비스 : 원래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을 서비스하면 서비스 요금이 부과되며 서비스 대상 장치는 추가 반년 보증을 받습니다.

IV. 보증 기간의 정의

Innodisk 제조 제품은 본 문서에 명시된 조건 및 기간 동안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보증 기간은 구매 일로부터 계산됩니다. 보증 청구시 송장 또는 운송 서류를 제시해야 합니다. 그러한 문서를 제시 할 수 없는 경우 제품의 제조일은 보증 기간의 시작으로 간주됩니다.

V. 수리 및 교체 지침

Innodisk 제조 제품을 보유한 고객은 보증 기간 내에 제품을 수리 또는 교체 할 수 있습니다. 단종 되었거나 더 이상 서비스 되지 않는 제품에 대한 보증 요청이 있는 경우, Innodisk는 현재 가격을 기준으로 유사한 대체 제품 또는 환불을 제공합니다.

VI. 보증에는 다음 조건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 Innodisk의 제품 설명서를 준수하지 않아 제조 된 제품이 오용되거나 남용되었습니다.
  2. 홍수, 폭발, 지진, 번개, 태풍 등과 같은 자연 재해로 인한 피해; 범핑, 망치질 등과 같은 의도적 인 행동; 컴퓨터 오작동 또는 기타 비정상적인 사용.
  3. Innodisk 승인 펌웨어 / SPD 코드 또는 구성 요소를 가진 Innodisk 공인 직원 이외의 사람이 수정 (설치, 부착, 코팅 적용, 확장, 수정, 배상 및 분해)으로 인한 손상.
  4. 컴퓨터 바이러스로 인한 손상.
  5. 물리적 / 전자적 / 전자 기적 압력 및 간섭, 불안정하거나 잘못 사용 된 전원 공급 장치, 번개 및 정전기, 화염 또는 기타 신의 행위 등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손상
  6. 고온, 고습 등 지정된 장치의 부적절한 환경에 노출되어 발생하는 손상
  7. 수리를 위해 Innodisk로 운송하는 동안 취급 부주의로 인한 손상.
  8. 연구 또는 개발 용도 또는 전문적인 테스트 / 검사로 인한 손상.
  9. Innodisk는 반품 된 장치를 포함하여 제조 된 제품에 저장되거나 설치된 데이터 / 소프트웨어의 손실에 대해 보증 하지 않으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10. 플래시가 수명 제한을 초과하게 하는 부적절한 조치. (삭제 횟수 MLC : 3,000 회 초과, iSLC : 20,000 회 초과, SLC : 60,000 회 초과, 3D TLC : 3,000 회 초과, 3D eTLC : 10,000 회 초과) 삭제 횟수는 Innodisk의 iSMART 도구를 사용하여 결정됩니다.

VII. 보증 청구의 표준 절차

  1. RMA 서비스 :ⅰ.“Innodisk 웹 사이트의“MyInnodisk”페이지에서 RMA 서비스 신청
    고객은“MyInnodisk”에 로그인하여 RMA 번호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Innodisk 공식 웹 사이트 ( https://www.innodisk.com/myinnodisk/Login.aspx )를 확인하거나 영업 부서에 문의하십시오.ⅱ.영업 / RMA 센터에서 RMA 신청
    승인 된 RMA 번호를 받기 위해 결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팩스 또는 이메일을 Innodisk 영업 부서로 보내십시오. 배송지 주소, 연락처 정보 및 소포에 명확하게 표시된 RMA 번호로 RMA 요청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고객은 편도 운송 및 보험 (선택 사항)을 담당합니다. Innodisk의 영업 부서는 RMA 번호가 생성 된 후 30 일 이내에 RMA 제품을 받아야 합니다.Innodisk Corporation RMA 센터 주소 :
    4F., No. 237, Sec. 대만 신 베이시 221 Xizhi Dist. Datong Rd. 1 (ROC)
  2. RMA 청구 : Innodisk의 RMA 부서는 RMA 품목 수령 후 3 일 (근무일 기준) 이내에 기계적 외관과 손상을 점검합니다. 유지 보수 제안은 고객에게 제공되며 3 일 이내에 수락 또는 거부 결정이 반환되거나 고객이 자신의 권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VIII. DOA 정책

모든 Innodisk 제조 제품은 송장 날짜로부터 45 일 이내에 DOA “도착 결함”정책에 따릅니다. 이 정책은 수리, 오용 또는 고객에게 오작동을 유발하는 기타 부적절한 조치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Innodisk는 결함 있는 제품을 받은 후 적시에 교체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DOA 기간이 지난 제품은 Innodisk 보증서 조건에 따라서만 수리 됩니다.

IX. 제품 변경 통지 (PCN) / 제품 수명 종료 (EOL)

  1. Innodisk는 제품을 주문할 수 있는 마지막 날 3 개월 전에 통지합니다. 제품의 필수 구성 요소 교체, 제품 향상 등이 포함될 수 있는 수정.
  2. 고객은 PCN 또는 EOL을 받은 후 이러한 제품을 계속 주문할 수 있습니다. Innodisk는 EOL 발효 일 이후에 접수 된 주문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비고

Ⅰ. 이 보증은 귀하와 Innodisk 간의 구두 또는 서면에 관계없이 모든 다른 보증 및 진술에 우선합니다.
Ⅱ. Innodisk는 보증 서비스를 제공 할 의무가 있지만, 보증 기간 및 보증 조건이 적용 되지 않는 경우 재료 및 구성품 교체와 관련된 비용 이 청구됩니다. 이러한 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nnodisk에 문의하십시오.
Ⅲ. Innodisk의 RMA 부서는 RMA 제품을 수리 할 것인지 또는 동등하거나 더 나은 교체품으로 교체 할 것 인지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립니다.
Ⅳ. 결함 있는 제품이 단계적으로 폐기되었거나 교체 재료의 재고가 없는 경우 자세한 내용은 Innodisk에 문의하십시오.
Ⅴ. Innodisk 스티커 또는 로고를 식별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제거하거나 손상된 경우 보증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Ⅵ. 이 보증 정책은 결함이 있거나 교체가 필요한 구성 요소가 있는 Innodisk 제조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Ⅶ. 이 보증 정책은 2005 년 5 월 1 일 이후에 배송 된 모든 Innodisk 제조 제품에 적용됩니다.

의무 없음 정책

Innodisk Corporation은 이전에 보증 정책에 언급 된 상황 이외의 상황에서는 서비스를 제공 하지 않으며 보증 정책에 암시 적, 명시 적 또는 보조적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Innodisk Corporation의 서비스 의무에 대한 보증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보증 정책은 구두 또는 서면으로 된 다른 약속보다 우선합니다. Innodisk Corporation에 이러한 손상 가능성에 대한 통지가 있더라도 제조 된 제품으로 인해 발생하는 무작위, 특별, 직접 또는 간접적 손해에 대해서는 보증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Innodisk Corporation의 모든 배상, 교체 또는 환불 조치는 보증 정책에 명시된 약속을 이행합니다.

Innodisk Corporation
2020 년 1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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